최근 30도에 이르는 무더위가 몰려오면서 빨라진 여름 휴가를 위한 바캉스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하나의 제품 안에 두 가지 효과를 담은 ‘더블 이펙트’ 제품들이 실용성 높은 바캉스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 만성 피로 원인 ‘발’을 위한 바캉스 힐링템, ‘더마릴렉스 힐링패치’
뮈젤이 운영하는 퍼스널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의 ‘더마릴렉스 힐링패치’(이하 힐링패치)는 ‘다리붓기패치’, ‘발바닥패치’로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품으로, 쉽게 혹사당하는 발을 시원하게 풀어주고 몸에 활력과 생기를 더해주는 대표 힐링 아이템으로 꼽힌다.
힐링패치는 발에 쌓인 땀과 노폐물을 흡수해 발바닥의 피로를 풀어주는 것은 물론, 하체에 부종을 완화해 발이 건강해질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유칼립투스 오일과 목초액, 쑥 추출물 등 인체에 무해한 천연 성분으로 제조돼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특히 박하 잎에서 추출한 멘톨 성분이 함유돼 있어 사용 후에도 최대 6시간 이상 시원한 청량감이 지속된다.
이외에도 별도의 예약이 필요한 기존의 발 마사지와 달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홈캉스’, ‘호캉스’ 등 실내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는 이들도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발바닥 피로 완화 효과부터 발 건강 증진을 돕는 기능까지, 여름 휴가 내내 쉬지 않고 움직이는 발을 위한 실용성 높은 바캉스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 자외선 차단부터 피부 보습과 영양까지, ‘멀티 케어 에멀전 선스틱’
여름 휴가 필수 아이템은 단연 ‘자외선 차단제’이다. 그러나 자외선 차단 기능만 갖춘다면 일반적인 자외선 차단제에 불과하다. 한국 콜마가 새롭게 개발한 ‘멀티 케어 에멀전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부터 피부 보습 및 영양 공급까지 다양한 효과를 선사한다.
멀티 케어 에멀전 선스틱은 세계 최초로 수분 선스틱 기술에 오일을 섞어 피부에 보습력과 영양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와 달리, 수분 함유량이 높아 피부에 즉각적인 청량감을 선사한다. 또, 수분 손실을 줄이면서 고온에도 제품이 녹지 않도록 하기 위해 오일 성분을 함유해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용이하다.
특히 제품을 바를 때 즉각적으로 생성되는 수분과 이를 안정적으로 유지해주는 ‘워터 드롭 고형 자외선 차단용 화장료 조성물 특허’ 기술이 포함돼 있어 더욱 뛰어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한다. 멀티 케어 기능에 자외선차단제의 우수한 기술을 집약한 대표 제품으로는 한국콜마가 제조한 에이블씨앤씨 미샤의 ‘시카딘 센텔라 물스틱 선’이 있다.
▣ 고급 향수 대용 데오도란트, ‘화이트 머스크 데오도란트’
북적이는 피서지, 어디선가 풍겨오는 퀴퀴한 냄새 때문에 곤혹을 느끼거나 혹은 본인의 겨드랑에서 풍겨오는 체취 때문에 걱정해 본 경험이 한 번쯤 있었을 것이다.
더바디샵의 ‘화이트 머스크 데오드란트’는 땀 냄새를 억제해주는 것은 물론, 고급스러운 향수를 뿌린 듯한 효과를 줘 실용성 높은 더블 이펙트를 준다. 제품은 휴대와 사용이 편이한 50mL 용량의 액상 롤온 타입으로 겨드랑이의 불쾌한 땀 냄새를 억제해 보송보송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은은한 잔향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더바디샵의 시그니처인 화이트 머스크 향을 담아 향수 대용 상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