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소속사 ATRP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츄의 첫 정규 앨범 ‘엑스오, 마이 사이버러브’의 새로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는 SNS에 업로드된 영상이 멈춘 듯한 화면 아래 댓글 창이 함께 떠 있는 독특한 구성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흑백 화면 속에는 츄가 한 남자를 안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누군가의 기억을 구현한 듯 아련하고 따뜻한 무드가 전해진다. 특히 영상 아래에 배치된 댓글 형태의 텍스트는 사랑이라는 감정을 이해하려 애쓰는 듯한 혼란과 조심스러운 고백의 감정을 디지털적 시각으로 담고 있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티저들에서는 츄가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에 니팅 소재의 핸드메이드 모자를 매치한 채 자연 속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손으로 만든 듯한 따뜻한 질감의 스타일링이 눈길을 모은다.
츄의 첫 정규 앨범 ‘엑스오, 마이 사이버러브’는 현실과 가상이 겹쳐지는 시대 속에서 변화하는 ‘관계의 형태’를 섬세하게 포착한 작품이다. 디지털 신호로 이어지는 사랑의 감정을 츄만의 보컬과 감성으로 풀어내며, 현대적인 러브 스토리를 그려낼 예정이다.
츄의 첫 정규 앨범 ‘엑스오, 마이 사이버러브’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