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KGMA] 배우 홍종현이 16일 인천 중구 운서동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4 코리아그랜드뮤직어워즈(KGMA)' 첫째날 아티스트데이에서 시상자로 나와 발표를 하고 있다. 일간스포츠(이데일리M)가 주최하고 KGMA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24 KGMA'는 올해 창간 55주년을 맞은 일간스포츠가 대한민국 대중음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기 위해 새롭게 개최하는 시상식으로 16, 17일 이틀간 펼쳐진다. 영종도(인천)=KGMA특별취재반 /2024.11.16/ 배우 홍종현이 음주운전 혐의로 드라마에서 하차한 윤지온의 빈자리를 채운다.
22일 소속사 시크릿이엔티는 일간스포츠에 “홍종현이 채널A ‘아기가 생겼어요’에서 이민욱 역을 맡는다”고 밝혔다.
‘아기가 생겼어요’는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이번 생에 결혼은 없다던 두 남녀의 하룻밤 일탈로 벌어지는 속도위반 로맨스를 그린다. 홍종현이 맡은 이민욱은 극중 장희원(오연서)의 소꿉친구이자 강두준(최진혁)과 삼각관계를 형성하는 핵심 인물이다.
앞서 이민욱 역에는 배우 윤지온이 캐스팅됐으나, 최근 음주 상태에서 오토바이를 무단 운전하다 적발돼 하차했다. 윤지온은 지난 17일 SNS를 통해 “16일 기억을 못할 정도로 술에 취해 길에 세워져 있는 오토바이를 무단으로 타고 이동하는 잘못을 저질렀다. 이후 모든 혐의를 인정했고 현재 피해 상황을 파악하고 있다”며 고개를 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