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강화도에 위치한 강화씨사이드리조트가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21일(토)~ 25일(수)까지 진행되며, 현장에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고 산타클로스와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다.
더불어 스릴 넘치는 루지(Luge)를 즐길 수 있는 새해 해맞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20년 1월 1일 새해 일출과 함께 스릴 넘치는 루지(Luge)를 즐기며, 떡국과 루지박스를 제공하는 새해 해맞이 이벤트로 단체 및 개인 500인 한정 예약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새로운 볼거리도 있다. 예전 학교 교실의 추억을 되살릴 수 있는 추억 사진관(레트로 교실)과 더불어 눈 동산(썰매 및 레트로 포토존)등 여기 저기 겨울 컨셉의 포토 스팟부터 다양한 볼거리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하다.
서울과 수도권에서 1시간 거리로 접근성이 좋아 겨울여행지, 강화도 가볼만한곳 등으로 선호도가 높은 강화씨사이드리조트는 동양 최대 규모인 루지(Luge)의 박진감 넘치는 스릴은 물론 서울 서부권 최초로 360도를 조망할 수 있는 UFO 회전 전망대와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테마파크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인천 강화도의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인싸들의 SNS 핫스팟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강화 루지(Luge)는 특별한 동력장치 없이 특수 제작된 카트를 타고 땅의 경사와 중력만을 이용해 트랙을 내려오는 다이나믹한 체험 레포츠 시설로 총 1.8km, 총 2코스(오션코스, 밸리코스)로 방향 조정과 제동이 가능하며,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무동력 바퀴 썰매로 짜릿한 스릴을 경험할 수 있어 올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국민 익스트림 액티비티로 자리잡았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송년을 맞이하여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크리스마스를 가장 크리스마스답게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준비를 했으니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전 9시30분에서 오후 5시30분까지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