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배틀어게인-유명가수전’(이하 ‘유명가수전’)이 오는 4월 첫 방송된다.
‘유명가수전’은 ‘싱어게인2-무명가수전’ TOP6가 레전드 유명가수들과 함께 무대를 선보이며 음악 배틀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싱어게인2-무명가수전’ TOP6에 오른 김기태, 김소연, 윤성, 박현규, 이주혁, 신유미가 출연하며, 심사위원으로 활약했던 유희열, 규현이 MC로 참여해 극강의케미스트리를 뽐낸다.
TOP6는 마음으로만 품고 있었던 유명곡의 주인공을 직접 초대해 이야기를 나눈 후 시니어, 주니어 팀으로 나뉘어 리메이크 무대를 선보인다. 믿고 듣는 원곡자 유명가수들의 무대는 물론, 각양각색 스타일로 곡을 재해석한 TOP6의 새로운 매력도 만나볼 수 있다.
유희열과 규현은 진행과 동시에 시니어, 주니어 팀을 이끈다. 싱어송라이터, 음악 프로듀서, 방송인으로 활약 중인 최고의 ‘싱어테이너’ 유희열이 시니어 팀을, 명품 발라더다운 본업 능력치를 뽐내면서도 허를 찌르는 심사평으로 ‘싱어게인2-무명가수전’의 웃음까지 담당했던 규현이 주니어 팀을 맡을 예정이다.
‘유명가수전’ 제작진은 “오디션 단골곡의 주인공, 왕년에 잘 나갔던 스타 등 자주 접해왔던 노래를 불렀지만, 방송을 통해 쉽게 만날 수 없었던 가수들을 초청할 예정이다”라며 “TOP6가 그들의 노래를 재해석하며 음악적, 인간적으로 교감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담을 것”이라고 기획의도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