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펜 수학의 달인 성남안양지사가 11월 15일과 11월 12일 각각 수학의 달인 도촌점과 안양호계점에서 창업설명회를 갖는다고 밝혔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 관계자는 "성남안양지사는 그룹별 단합이 잘 돼 서로 협력하는 것으로 잘 알려졌다. 홍보와스터디 등 우수학원 운영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는 조직문화가 여러 성과로 입증되고 있다"며 "참석한 이들에 한해 먼저 계약하는 10명에게 가맹비 면제, 참석자 전원 ‘기적의 6개월’ 도서 증정 등의 특전은 물론 예비 가맹점주에게 교육비 50%를 캐시백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신규 가맹점 원장들을 지원하기 위해 현행 수학 교육과정의 특징, 학습 지도법 및 학부모 상담법, 수학의 달인 시스템 활용법 등을 전수, 초보자의 경우에도 수월하게 지점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학교 교과과정에 맞춰 공부할 수 있는 학습지 ‘교원 빨간펜’과 개인별∙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 등 30년 간 자기 주도 학습 노하우를 융합해 만든 교원그룹의 수학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자기 주도 학습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 '1:1 맞춤 학습' △실생활 위주 문제와 서술형 문제 △새롭게 나온 신경향 문제 등 모든 유형을 망라한 온, 오프라인 교재 발행 △동영상 강의, 오답 노트, 전국 학력평가 등 교원그룹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차별화된 학습 콘텐츠를 선보이며 2011년 5월 첫 사업을 시작한 이래 전국에 약 1200여 개 가맹점을 보유한 초중등 수학전문 교실 브랜드로 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