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방송된 tvN '또 오해영' 15화에서 해영(서현진)은 도경(에릭)에게 화나고 삐친 상황에서도 상큼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캐주얼 패션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질끈 올려 묶은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에 빈티지한 베이직 티셔츠는 그녀의 발랄한 매력을 강조했다.
♦ 티셔츠 어디꺼? 서현진이 착용한 티셔츠는 슈퍼콤마비 제품이다. 타이포 프린트를 적용해 포인트를 준 베이직 티셔츠다. 부분 심볼 자수와 프린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빈티지한 아이템으로 캐주얼룩, 데일리룩으로 완성 가능하다.
tvN `또 오해영` 캡처 / 리누이 tvN '또 오해영' 캡처 / 리누이
에릭의 캐주얼하면서도 댄디한 스타일 또한 매회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5월 31일 방송된 tvN '또 오해영' 10화에서는 해영(서현진)과 도경(에릭)의 달콤한 키스로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뒤 바닷가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가운데 에릭의 멋스러운 가죽 가방이 눈길을 끌었다.
♦ 가죽 가방 어디꺼? 에릭이 착용한 가죽 가방은 리누이 제품이다. 소프트한 터치감과 쉐입이 특징인 이태리 소가죽 백으로, 넉넉한 수납공간과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으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댄디 스타일, 캐주얼 스타일 등 어떤 스타일과도 잘 어울리는 가죽 가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