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 김재욱 부부가 가평 핑크하우스를 공개했다.
2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에서는 최여진 김재욱 부부가 결혼 1주년을 맞아 신혼집을 완공한 근황이 그려졌다.
최여진은 “‘동상이몽’은 항상 나의 중요한 순간을 함께한다. 우리가 드디어 변화를 맞을 것 같다”고 운을 뗐고, 뒤이어 공개된 장면은 이들 부부의 신혼집이었다.
부부의 신혼집은 3층 규모의 ‘핑크하우스’였다. 집을 짓는 동안 텐트와 카라반 등에서 겨울을 난 최여진은 “드디어 우리 집이 생겼다”며 기뻐했다.
김재욱 씨는 “종합 건설사 없이 건축주 직영으로 내가 직접 집을 지었다"면서 "3층 짜리 건물을 올리기 위해선 기초가 중요하다. 땅을 깊게 파야 해서 디자인도 내가 시공도 내가 직접 해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박세연 기자 psyon@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