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어스가 오는 24일 미니 2집 발매를 앞두고 선공개 곡 ‘헤이! 헤이!’(hey! hey!)로 인기 예열에 나섰다.
투어스는 5일 미니 2집 ‘썸머 비트!’(SUMMER BEAT!)의 선공개곡 ‘헤이! 헤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헤이! 헤이!’는 늘 혼자였던 소년이 같은 꿈을 가진 친구들을 만나 서로에게 의지하며 하나의 팀을 이루는 과정을 그린 곡이다. 힘 있는 멜로디와 다이나믹한 비트 위로 흐르는 투어스 멤버들의 상쾌한 보컬 톤은 여름날 파도처럼 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름방학 콘셉트의 청춘영화 같은 미감이 돋보이는 이 뮤직비디오는 글로벌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여러 국가/지역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상위권에 올랐다. 투어스 특유의 청량감을 잘 살렸다는 평이다.
투어스의 스포티한 퍼포먼스도 화제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퍼포먼스 일부만 공개됐지만 속도감 있는 리듬에 맞춰 촘촘히 전개되는 에너제틱한 안무 구성이 보는 이를 빠져들게 한다.
또 ‘헤이! 헤이!’는 발매 직후 점차 순위를 끌어올려 멜론 ‘핫 100’에서 최고 순위 7위(발매 30일 기준)까지 찍었다. 벅스, 지니 등 다른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도 모두 진입했으며 10여 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순위권에 들었다.
투어스는 이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헤이! 헤이!’ 첫 무대를 선보인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