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보검이 28일 오후 인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 참석해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59회 백상예술대상'은 지난해 4월부터 올해 3월까지 지상파·종편·케이블·OTT·웹에서 제공된 콘텐츠와 같은 시기 국내에서 공개한 한국 장편영화 및 공연한 연극 등을 심사 대상으로 한다. JTBC·JTBC2·JTBC4에서 동시 생중계를 하며, 틱톡에서 디지털 생중계된다. 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2023.04.28/ 방송인 박명수와 배우 박보검, 지창욱 등이 김태호 PD의 새 예능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에 출연한다.
11일 JTBC 새 예능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 측은 일간스포츠에 “방송인 박명수와 홍진경, 배우 박보검, 지창욱, 염혜란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제작진 측은 이 밖에도 출연진들을 계속 섭외 중이라고 전했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출연한다는 보도에 대해서는 “확정되지 않은 사실”이라고 말했다.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은 출연진들이 해외로 떠나 비연예인의 삶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 등을 연출한 김태호 PD의 새 예능으로 6월 첫 방송을 목표로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