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볼 만한 따끈따끈한 OTT 신작을 소개합니다. 너무 많은 OTT와 작품들 사이에서 고민하는 시간은 이제 끝. 정주행을 부르는 작품들만 일간스포츠가 모아모아 엄선했습니다. 나홀로, 가족, 친구, 연인 등 다양한 사람들과 즐겨주세요. <편집자 주>
#웨이브: 국과수2
오로지 과학의 힘으로 진실을 밝히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또 한 번 펼쳐진다. 최근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국민사형투표’ 등 각종 사건사고 현장을 담은 작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진짜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이야기를 리얼하게 만날 수 있게 됐다.
3일 웨이브에서 공개되는 ‘국과수2’는 과학의 힘으로 진실을 밝히는 곳.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치열한 사투를 만날 수 있다. 1편에서는 망망대해에서 발견된 백골시신과 관련된 이야기를 다룬다. 신원에 대한 단서가 전혀 없는 상태. 사라진 얼굴을 복원하는 과정이 리얼하게 펼쳐진다. 내레이션은 배우 이상윤이 맡는다.
#넷플릭스: 늑대 양에게는 속지 않아
진정한 사랑을 찾으러 왔다고 말하는 남녀들. 또 흔하디 흔한 연애물이냐고? 아니다. 3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새 시리즈 ‘늑대 양에게는 속지 않아’는 연애물의 마피아 게임 같은 작품이다.
사랑을 찾기 위해 한곳에 모인 10인의 남녀. 그런데 여성 참가자 가운데 거짓말쟁이 한 명이 있다. 사랑에 빠져선 안 되는 ‘늑대’는 과연 누구일까. 속는 사람은 물론 속이는 사람 역시 긴장되기는 마찬가지. 과연 누가 끝까지 속고, 누가 진실을 알아낼 수 있을까. 색다른 연애물을 원했던 시청자들에게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