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박지현 인스타그램
‘하트시그널3’에 출연했던 박지현이 결혼 소식을 밝혔다.
23일 박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에게 전해드릴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며 “늘 제 곁을 지켜주며,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이번 주 토요일(25일) 결혼을 하게 됐다”고 알렸다.
박지현은 “저에 대한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너무나 감사한 마음에 먼저 이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며 “앞으로 제 반려자가 될 분과 언제나 서로를 배려하며 행복하게 살아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함께 공개된 웨딩 사진에서 박지현은 변함 없는 청순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또 부케로 얼굴을 가린 예비신랑의 모습도 공개돼 궁금증을 안겼다.
한편 박지현은 2020년 7월 종영한 채널A 연애 프로그램 ‘하트시그널3’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3’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당시 일본 와세다대학교를 다니며 의과대학 랩실에서 인턴을 하고 있다고 밝혀 화려한 스펙으로 주목을 받았다.
사진=박지현 인스타그램
다음은 박지현 인스타그램 전문이다.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여러분에게 전해드릴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어요.
늘 제 곁을 지켜주며,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제가 이번주 토요일 결혼을 하게 되었답니다.
저에 대한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너무나 감사한 마음에 먼저 이 소식을 전하고 싶었어요.
앞으로 제 반려자가 될 분과 언제나 서로를 배려하며 행복하게 살아갈게요.
감사합니다 :)
지현 올림
권혜미 기자 emily00a@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