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제공 5년 만의 완전체로 뭉친 소녀시대의 예능프로그램 ‘소시탐탐’의 인기가 높다.
스마트미디어렙이 유통하는 JTBC 예능 ‘소시탐탐’의 동영상 클립의 조회수가 티저 예고편을 포함에 방송 2회 만에 485만 뷰를 돌파했다.
‘소시탐탐’은 데뷔 15주년 앨범 발매에 앞서 소녀시대 멤버들이 다양한 버라이어티 예능에 도전한다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이미 첫 방송 전부터 소녀시대 ‘완전체 출연’으로 티저 영상이 100만 뷰를 넘어서며 큰 관심을 모았다. 1회 조회 수는 211만 뷰, 2회는 174만 뷰를 기록했다. 멤버들은 이 예능에서 우정 여행부터 농촌 체험, 추리 게임, 토크쇼, 콩트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일상생활의 속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가장 많이 본 클립 영상은 누적 조회수86만 뷰를 기록한 우정 여행 둘째 날 하이라이트다. 30대가 된 멤버들이 아침에 라면으로 전날 마신 술을 해장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두 번째로 많이 본 클립 영상은 특별한 미션 수행 없이 식사하는 촬영을 어색해하는 태연을 장난스럽게 놀리는 써니의 모습으로 30만 뷰를 기록했다.
클립 영상을 조회한 연령대를 보면 20대가 60.9%로 압도적으로 많았고 이어 30대 22.8%, 40대 11.2% 순이었다.
한편 ‘소시탐탐’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TV 화제성 조사에서 화요일 비드라마 부문 7월 1주, 2주 연속 1위에 등극, 핫한 대세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소시탐탐’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