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6일 개봉하는 영화 '수퍼 소닉2(제프 파울러 감독)'가 초특급 히어로 소닉과 새로운 빌런 너클즈의 액션 빅매치를 예고하는 2차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수퍼 소닉2'는 초특급 히어로 소닉과 새로운 파트너 테일즈 VS 수퍼 빌런 너클즈와 천재 악당 로보트닉의 대결을 그린 넥스트 레벨 어드벤처. 이번에 공개된 2차 보도스틸에는 초특급 히어로 소닉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 그에 대립하는 막강한 파워 펀치를 가진 ‘너클즈’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빛보다 빠른 스피드를 가진 ‘소닉’을 상징하는 블루와 강력한 파워 펀치를 가진 ‘너클즈’의 레드가 강렬한 대비를 이루며 두 캐릭터의 불꽃 튀는 거대한 대결을 예고한다. 이처럼 더 강력해진 초특급 히어로 ‘소닉’과 새롭게 등장하여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너클즈’ 그리고 파격적인 모습으로 돌아온 ‘로보트닉’까지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모습이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인다.
'수퍼 소닉2'는 더 거대한 스케일과 다채로운 액션을 선사한다. 특히, 소닉을 향한 복수를 꿈꾸던 ‘로보트닉’이 세상을 정복하려는 야망을 거침없이 드러내며 압도적 규모의 로봇을 동원하는 모습은 전편을 능가하는 스케일의 초특급 어드벤처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과연 초특급 히어로 ‘소닉’이 더 강력해져 돌아온 ‘로보트닉’과 새롭게 등장한 빌런 ‘너클즈’에 맞선 어떤 대결이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화는 4월 6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