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Mnet 'MY BOYFRIEND IS BETTER(마이 보이프렌드 이즈 베러)'는 첫 방송을 앞두고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남자친구들의 노래 대결과 여자친구들의 투자 게임이 결합된 신개념 음악 예능 프로그램. 여자친구들은 노래를 더 잘할 것 같은 남자친구에게 투자해 상금을 획득해야 한다. MC 이용진의 진행과 더불어 여심판정단으로 홍현희, 솔지, 아이키, 가비, 시미즈, 장예원, 임라라가 출연해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원정우PD는 "커플들이 가장 좋아할만한 분들을 모시고 싶었다. 지금 나오신 분들과 패널 분들 모두 참가자들이 정말 좋아하는 분들이다. 그래서 섭외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용진은 "뭔가 심리가 왔다갔다 하는 콘셉트를 좋아한다. 돈이나 연애 이렇게 흔들리는 모습을 보는 것이 재미있고 그런 것을 이끌어내는 것도 좋아한다. 섭외가 왔을 때 잘 할 수 있을 것 같았고 큰 프로그램 MC도 해보고 싶었다. 좋은 기회라 잡았다"고 밝혔다.
유일한 청일점으로선 "걱정을 많이 했다. 내가 음기, 양기 이런 것을 믿기 때문에 걱정이 됐다. 과연 잘 할 수 있을까란 생각을 하다가 막상 해보니 너무 잘맞는다"고 했다. 또 "단독 MC라 부담스러운데 내 성격상 부담을 이겨내고 해내는 걸 좋아한다. 선택해주신 분들한테 기대치 이상을 해야 한다"고 각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