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이티즈(ATEEZ)가 화려한 색감과 청량함이 가득한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4일 에이티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의 더블 타이틀곡 ‘이터널 선샤인’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청량한 멜로디와 동시에 따뜻한 미소를 머금은 에이티즈의 모습으로 뮤비는 시작한다. 밝은 에너지를 물씬 풍기며 서로를 만나 행복하게 웃는 멤버들의 모습은 청춘의 아름다움을 담아내고 있다. 에이티즈는 시간이 흐르고 계절이 바뀌면서도 이 찬란한 순간들을 잊지 않고, 찰나와 같은 청춘에 대한 영원한 소망을 노래한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앞서 에이티즈는 9월 13일 발매한 ‘제로 : 피버 파트 3’로 초동 66만 장을 기록하며 하프밀리언을 달성했다. 빌보드 7개 차트에 진입하며 국내외 인기를 입증한 가운데 최근 ‘2021년 브라질 트위터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뮤지션’에 10위로 랭크되며, K팝 가수 중에서는 방탄소년단(BTS)과 블랙핑크(BLACKPINK) 다음으로 이름을 올렸다.
한편 에이티즈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이터널 선샤인’ 음악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