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유명가수전'의 포스터 사진, JTBC 제공 JTBC '유명가수전'측이 마지막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지막 티저의 주인공은 '싱어게인' 우승자 이승윤이다.
25일 네이버TV에 '유명가수전' 마지막 티저로 이승윤이 자작곡 '영웅수집가'를 라이브로 부르는 영상이 올라왔다. 이무진, 정홍일에 이어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에서 이승윤은 개성 넘치는 보이스와 파워풀한 가창력을 뽐냈다.
영상과 함께 공개한 이승윤의 개인 티저 포스터도 눈길을 끈다. 자신감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다. 유명가수로서 새 출발을 알리는 그의 포부를 포스터에 담아냈다.
이승윤은 '영웅수집가'에 대해 "지난해 '싱어게인' 출연 직전에 냈던 곡이다. 관계, 사람을 떠받들다 흠결이 생기면 내던져버리는 모습을 보고 만들었다. '유명가수전'을 통해 새롭게 라이브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명가수전'은 4월 2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JTBC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다. JTBC '싱어게인'을 통해 '유명 가수'가 된 톱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선배 유명가수들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톱3가 선배 가수들의 명곡을 재해석하고 그들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4월 9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아이유가 첫 번째 유명가수로 참여한다고 알려져 방송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