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블럭 투가든 대구점’은 수도권 힙플레이스로 자리 잡은 나인블럭이 경기 지역 외 처음 선보인 매장이다. 이마트24가 새롭게 론칭한 복합문화공간 ‘투가든’에 입점해 나인블럭만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나인블럭은 ▲수석 큐그레이더와 바리스타의 손길을 거쳐 완성된 프리미엄 커피, ▲풍미 가득한 베이커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스토어 모션 나인블럭, ▲문화 예술 공간의 집약체 아트스페이스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만나볼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나인블럭 투가든 대구점은 중대동, 팔당 등에 이은 14번째 매장이다. 200평에 달하는 넓은 공간에서 프리미엄 커피, 베이커리 등과 함께 폐창고를 뉴트로 감성으로 재해석한 인테리어와 트렌디한 그래피티 등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이 나인블럭만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사진제공 : 나인블럭 투가든 대구점투가든은 이마트24가 폐공장과 창고를 복합문화공간으로 재해석한 공간이다. ‘과거와 현재 두 시간 공간이 현존하는 정원’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나인블럭 외에 이마트24 리저브랩, 선서인더가든, 문학동네, 레고샵, 소소한 화초 행복 등 다양한 매장이 입점했다.
한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9일에는 거리에서 만나는 프렌치 집시들, ‘더스키80’의 버스킹 공연과 26일에는 나인블럭의 커피문화를 보여주는 세계커피와 핸드드립 체험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 매장을 방문해 개인 SNS에 위치를 포스팅하면 나인블럭 시그니처 쿠키인 ‘초코칩쿠키’를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나인블럭 관계자는 “SNS 성지라고 불릴 만큼 핫한 카페,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한 나인블럭이 대구에 첫 지방 매장을 오픈하고 더 많은 고객들께 나인블럭의 프리미엄 커피와 다양한 문화를 소개해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대구를 시작으로 다양한 지역 고객들과 만날 수 있도록 전국 지점 오픈에 가속도를 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