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는 택배 예약 서비스를 모바일 앱에 도입했다고 13일 밝혔다. 가격은 3500원으로 균일가다. 이마트24 모바일 앱 택배 예약 메뉴에서 안내에 따라 택배 정보를 입력하면 택배 예약 바코드가 생성된다. 이후 보낼 물품을 들고 매장에 방문해 셀프 계산대에서 택배 예약 바코드를 스캔, 운송장을 출력한 후 결제하면 된다.
이마트24는 올 연말까지 모바일 앱을 통해 처음 택배를 접수하는 고객에게 1회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또 10월 말까지 5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3000원에 모바일 앱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야놀자, 막바지 여름휴가 ‘빈 방 기획전’ 실시
야놀자가 막바지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빈 방 기획전’을 실시한다. 오는 18일까지 주말 예약이 가능한 전국 900여 개의 숙소를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 서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코모도호텔 부산, 여수 베네치아 호텔앤리조트, 롯데 호텔 제주 등 전국 인기 호텔과 리조트 700여 개의 경우, 결제 금액대별 추가 쿠폰을 통해 최대 1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전국 200여 개에 달하는 펜션도 최대 66% 할인한다. 가평, 양평 등 서울 근교 펜션은 ‘짧은 주말을 위한 펜션 빈 방 기획전’을, 기타 지역은 ‘이번 주말 멀리 떠나기 좋은 빈 방 추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펜션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4만원 할인쿠폰도 선착순 지급한다. 교촌치킨, 교촌 닭갈비 볶음밥 2종 홀 매장 시범 판매 시작
교촌에프앤비가 '교촌 닭갈비 볶음밥' 2종을 전국 28개 홀 매장에 시범 판매한다. 이번 제품들은 고추장 소스를 사용한 매콤한 맛에 향과 식감을 모두 고려해 깻잎과 깍두기를 넣은 '교촌 닭갈비 볶음밥'와 달콤짭짤한 간장 소스로 볶아낸 '교촌 궁중 닭갈비 볶음밥'이다.
교촌 닭갈비 볶음밥은 교촌에프앤비가 지난 3월 출시한 가정간편식 제품으로 고객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교촌은 온라인 몰 위주로 판매되던 제품을 오프라인에 접목해 메뉴 다각화를 통한 홀 매장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