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정오 조커는 '조커 파이(Joker Pie) 1st piece 판타지(Fantasy)' 를 선보인다. 이 앨범은 그의 음악성의 끝을 알 수 없는 신비한 파이Pi. (π)의 의미와 함께 음악적인 다양함을 추후 한 장의 앨범에 담아 낼 앞으로의 조각(piece)을 조합했다. 색다른 음악과 여러 형태의 콜라보를 통해 섬세하고 세련된 완성도 높은 음악을 보여줄 예정이다.
1번째 조각인 ‘Fantasy’는 는 다채로운 신스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미디움템포의 Future R&B 곡으로 우리가 겪을 수 밖에 없는 삶의 여러가지 걱정과 어려움들을 ‘fantasy’ 라는 역설로 전달하고 있다. 역주행의 아이콘인 멜로망스 정동환과 치즈 앨범 프로듀서인 이연준이 공동편곡을 맡았다.
이엘와이드측은 "지금까지 김태우. 로이킴, 김범수, 박완규, 백지영, 린, 거미, 이영현, 손호영, 이석훈, 임태경,정엽, 블락비 태일 등 국내 최고 가수들의 편곡자와 프로듀서 그리고 god 콘서트의 음악감독으로 활동한 조커가 지금보다 더 폭넓은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커 신곡 '판타지'는 17일 정오 12시 발매되며 오후 8시 마리아칼라스 홀에서 소극장 콘서트도 진행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