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T 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가 예물 비수기를 맞이해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거래소 자체 브랜드인이누(ENOO) 주얼리의럭셔리 제품이 그 대상이다. KDT 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의자사 브랜드인 이누주얼리는지금까지 관습에 얽매이지 않는 창의적인 주얼리 디자인을 선보여 왔으며,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하는 세공 장인들의 예술적 기교를 통해 완성도 높은 명품 주얼리 제품을 제작해 왔다. 이누주얼리에서는쉽게 찾아보기 힘든 디자인의 예물, 다이아몬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여름 특가 이벤트에서는 이누주얼리의 결혼예물 세트를 비롯해 1캐럿 다이아몬드, 3캐럿 다이아몬드, 5캐럿 다이아몬드 등 다채로운 주얼리 제품이 소개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이아몬드의 컨디션을 정밀하게 비교, 분석해 고객이 만족하는 제품을 찾을 때까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올해 하반기와 내년 상반기에 결혼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이누주얼리특가 이벤트에서 일찌감치 예물을 준비하는 얼리 어덥터가 되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합리적인 가격, 높은 품질, 최상의 서비스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특가 이벤트는 모든 제품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KDT 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 관계자는 “7~8월은 웨딩업계 비수기로, 가을시즌 제품을 준비하는 시기”라고 설명하면서 “우리 거래소는 가을, 겨울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예물과 다이아몬드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여름 특가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KDT 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는 종로 주얼리 타운에 위치한 다이아몬드 전문 기업이다. 다이아몬드 빌딩을 보유하고 있고, 이누주얼리와로조틴토주얼리 브랜드를 운영해 다채로운 주얼리제품을 선보인다.
거래소는 주얼리 디자인, 제작, 생산, 유통까지의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했고, Atelier라는 자체공방을 운영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는데노력하고 있다. 또한,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보석 감정사이자 GIA 감정자격증을 보유한 강승기 대표는 업계 최고의 첨단 감정 장비를 도입해 투명하고 믿을 수 있는 주얼리 감정을 진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