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0일 삼성 갤럭시S8, S8+ 제품이 베일을 벗으며 갤럭시S8 시리즈의 사전 예약 및 스펙, 가격, 색상, 번호이동 혜택 등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휴대폰 전문몰 엠엔프라이스는 S8/S8플러스 사전예약자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및 차별화된 사은품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먼저 엠엔프라이스를 통해 갤럭시S8을 사전예약, 개통한 고객은 ‘베트남 다낭 여행권’을 받을 수 있다. 본사은품에는 호텔과 전일정 식사, 가이드, 이동차량 및 관광 입장료가 포함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다낭 여행권 사은품을 원하지 않는 고객은 70여 종 기프트 포인트를 선택할 수 있다.
70여 종의 Gift 포인트에는 다양한 사은품들이 마련되어 있다. 카카오프랜즈 라이언 USB미니가습기, 마이리틀TV 휴대폰 거치대, 보조배터리, 케이스, 곡면액정필름이 포함된 프리미엄박스, 전동휠, 디스플레이 교체보험 및 리니지2 레볼루션 아이템 등 총 70여 종이다.
다음은 '갤럭시S8, 갤럭시S8플러스 사전예약 소문내기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자는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등 자신의 SNS에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고, 댓글에 축하메시지와 SNS URL을 남기면 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당첨된 37명은 아웃백 외식상품권(20명)과 문화상품권(17명)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엠엔프라이스는 '갤럭시S8, 갤럭시S8+ 사전예약 서포터즈'를 준비했다. 참여자는 자신의 SNS 및 블로그 등을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 내용을 홍보하고, 해당 게시물을 통해 사전예약이 진행되면 2천 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추후 방문자수가 가장 많은 상위 8명의 블로거는 갤럭시S8이나 S8+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엠엔프라이스 관계자는 “삼성 갤럭시 S8과 S8+의 공식 개통일이 발표된 가운데, 엠엔엔프라이스는 현재 접수되고 있는 사전예약자들에게는 보다 빠른 개통을 위해 공식 출시 전 선 배송을 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엠엔프라이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과 참여 이벤트를 구성해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김준정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