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경주(daemyungresort.com/asp/resort/gyeongju/main.asp)에서 오는 20일 ‘제4회 보문호 둘레길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대명리조트 경주 야외광장을 출발해 보문호 일원을 걷는 대회다. 리조트 방문고객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하며, 사전 유선 접수를 통해 선착순 200명은 무료 참가가 가능하다. 참가자에게는 스포츠 타올 기념품과 간식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그밖에 경품추첨의 기회가 제공돼 대명리조트 경주의 아쿠아월드 50% 할인권, 리조트 식음업장 20% 할인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에서 제공되는 경품은 로봇청소기, 32인치 LED TV, 캡슐 커피머신, 에어워셔, 스팀청소기, 자전거, 무선 다리미, 배드민턴 용품 세트, 대명리조트 주중 객실 이용권, 오션월드 이용권 등이다.
걷기코스 중 각 구간에서 벌어지는 게임 이벤트에도 각종 기념품이 걸려있다. 보문호 둘레길은 10km구간이며 도보로 약 2시간 30분 정도 소요된다. 대회는 오전 9시부터 시작된다. 참가자는 경품추첨을 위해 코스완주 후 12시 30분까지 도착지점에 도착해야 한다.
한편 대명리조트 경주에서는 벚꽃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11일에는 홍보대사 진시몬을 비롯한 지역가수들의 야외광장 콘서트가 열린다. 13일까지 투숙객 대상 풍선아트 증정 이벤트를 벌인다.
오는 21일까지 대명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벚꽃 포토콘테스트도 진행된다. 응모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아쿠아월드 이용권 2매를 증정한다. 수상자 명단은 24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