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속초의 동해콘도(www.donghaecondo.co.kr)는 주류 수입회사 하이스코트와 함께 고급와인의 행운을 제공하는 '와인&로맨스' 이벤트를 11월 1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한 달 예정으로 진행한다.
단 참가 대상은 평일(일~목요일 투숙 기준) 객실 이용 고객이다.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면 매일 5명을 선정, 프랑스와 이탈리아산 고급 레드와인을 준비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서비스한다. 직접 전화로 예약하거나 대원관광·하나투어·가고파여행 등 판매 대행사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동해콘도는 주변에 설악산은 물론 대포항·낙산사·통일전망대 등 이름난 볼거리들이 풍성한 관광 교통의 요지에 자리하고 있다. 또 전 객실이 바다를 볼 수 있는 디럭스룸(침실2, 거실1)으로 돼있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회원제 콘도가 아니기 때문에 누구나 원하는 시기에 자유롭게 예약할 수 있으며, 콘도 이용객에게는 배낚시와 주변 음식점 이용 시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동해콘도에는 기업 및 단체가 회의를 할 수 있는 세미나실이 크기별로 마련돼 있으며, 식당· 슈퍼마켓·노래방 등의 다양한 시설이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임창호 동해콘도 본부장은 "와인을 곁들인 밤바다의 파도소리는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줄 것"이라며 "탁 트인 바다를 보며 속초에서의 잊지 못할 낭만과 추억을 얻을 수 있도록 고객 맞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상언 기자 [separk@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