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아정이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연 최대 할인 행사인 ‘반갑데이’를 11월에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브랜드의 대표 메뉴 3종을 절반 가격에 제공해 프리미엄 디저트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은 13일부터 15일까지이며, 대상은 매장 방문 또는 포장 고객이다. 매장별 선착순 300개까지 제공되며, 매장별 행사 참여 여부는 요아정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반갑데이의 할인 대상 메뉴는 ‘보늬밤 열린 말차숲의 정석’, ‘빠삭 리치초코 두바이의 정석’, ‘달콤청포도의 정석’ 세 가지다. 할인 메뉴는 실제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된 ‘베스트 메뉴’로, ‘빠삭 두바이 초코쉘’, ‘말차 카다이프’, ‘보늬밤’, ‘벌집꿀’, 생과일 토핑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토핑 조합 메뉴로 선정되었다.
이번 반갑데이는 요아정이 평소 제공하는 할인 혜택보다 폭이 크다. 지난 5월 진행된 반갑데이 행사 당시에는 SNS를 중심으로 화제가 되었으며, 행사 당일 매장에서는 오픈런이 이어질 정도로 높은 인기를 기록했다.
요아정 관계자는 “지난 반갑데이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는 더 많은 매장에서 고객 여러분을 찾아뵙게 됐다”며 “이번 행사 또한 많은 고객의 방문이 예상기에 방문 전 매장별 잔여 수량을 확인하시길 바라며, 이번 반갑데이가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으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