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 컬쳐 프로젝트가 선보이는 ‘비바 브라보 콘서트’가 9월 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콘서트 상품에는 초대권과 함께 ‘브라보 마이 라이프’ 매거진 구독권, 비바 브라보 굿즈도 포함되어 있어 관객들에게 특별한 문화예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브라보 컬쳐 프로젝트는 50세 이상 꽃중년 세대를 위해 기획된 프리미엄 문화 브랜드다. 단순히 공연 관람을 넘어, 음악·예술·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복합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프로젝트의 첫 번째 기획 공연으로, 관객들이 삶의 품격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문화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비바 브라보 콘서트’에는 박정현, 김연우, 박기영, 이적 등 한국 대중음악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출연한다. 각자의 히트곡과 라이브 무대를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감동과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발라드와 록 발라드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무대가 구성돼 중장년층뿐 아니라 음악을 사랑하는 전 세대가 함께 공감할 수 있다.
콘서트는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다. 약 4,000석 규모의 공연장으로, 건축미와 함께 탁월한 음향, 조명 시설을 갖춰 최적의 공연 환경을 자랑한다. 관객들은 수준 높은 무대 연출과 아티스트들의 라이브가 어우러지는 현장에서 잊지 못할 경험을 할 수 있다.
브라보 컬쳐 프로젝트 관계자는 “삶에 감성과 이야기를 더하는 무대인 비바 브라보 콘서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새로운 문화 경험과 따뜻한 위로를 얻길 바란다”며 “최정상 아티스트와 함께 관객과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