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사진=웨이크원 제공)
‘5세대 아이콘’ 제로베이스원이 5월 13일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제로베이스원은 14일 공식 SNS에 세 번째 미니앨범 ‘유 해드 미 앳 헬로우’(You had me at HELLO) 컴백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앨범 발매일인 5월 13일과 함께 앨범명이 적혀 있다. 신보의 분위기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청량함에 녹아든 강렬한 태양빛을 연상케 하는 배경이 기대를 높인다.
앨범 컴백에 앞서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4일 신보의 수록곡 ‘스웨트’를 선공개한다. 여름처럼 뜨거운 컴백을 예고한 아홉 멤버는 곡 제목처럼 여름의 뜨거움과 열정을 청량한 비주얼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이들은 선공개곡 발매와 함께 일주일간 음악방송을 통해서도 팬들과 만날 계획이라 새로운 무대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해 7월 데뷔한 제로베이스원은 미니 1집 ‘유스 인 더 셰이드’, 미니 2집 ‘멜팅 포인트’로 2연속 ‘더블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며 K팝 새 역사를 썼다. 국내뿐 아니라 지난 3월 발매한 일본 첫 싱글 ‘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ゆらゆら -運命の花-)로는 데뷔 일주일 만에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 전 세계로 영향력을 떨치고 있는 대체불가 ‘5세대 아이콘’으로 활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