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볼 만한 따끈따끈한 OTT 신작을 소개합니다. 너무 많은 OTT와 작품들 사이에서 고민하는 시간은 이제 끝. 정주행을 부르는 작품들만 일간스포츠가 모아모아 엄선했습니다. 나홀로, 가족, 친구, 연인 등 다양한 사람들과 즐겨주세요. <편집자 주> 사진=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킬러의 북클럽
요즘 대세 취미 생활로 급부상한 북클럽. 서로 같은 책을 나눠 읽고 여러 시점에서 함께 토의하는 형식이다. 북클럽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특정 주제의 서적만을 대상으로 한 북클럽도 늘어나고 있는데.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한 색다른 공포물이 넷플릭스 구독자들을 유혹할 전망이다.
25일 공개되는 ‘킬러의 북클럽’은 살인 광대를 맞닥뜨린 북클럽 멤버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호러를 좋아하는 8명의 친구들 앞에 갑자기 나타난 살인 광대. 이 살인마는 북클럽 멤버들의 비밀을 마치 다 알고 있는 것만 같다.
그런 와중 살인마는 본격적인 살인에 돌입하고, 북클럽 멤버들은 한 명씩 제거되기 시작한다. 명색이 호러 마니아인데 가만히 있을 수 있나. 이들은 살기 위한 반격에 나선다. 북클럽 멤버들과 살인마. 과연 최후의 생존자는 누가 될까. 청소년 관람불가. 사진=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내 성인식에 절대 오지 마!
미국 하이틴 문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성인식. 이 성인식을 소재로 한 코믹물이 넷플릭스에 뜬다.
‘내 성인식에 절대 오지 마!’는 할리우드 배우 아담 샌들러를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작품이다. ‘머더 미스터리’ 시리즈와 ‘조한’, ‘허슬’ 등으로 자신만의 코미디 세계를 구축한 아담 샌들러를 비롯해 그의 아내인 재키 샌들러, 딸 새디 샌들러, 서니 샌들러 등 샌들러 가족이 총출동하기 때문이다.
영화는 피오나 로젠블룸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성인식을 위해 근사한 계획을 세운 소녀가 인기 많은 남학생과 학교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모든 게 엉망이 될 위기. 소녀의 성인식은 잘 마무리될 수 있을까. 25일 공개. 12세 관람가. 사진=‘나의 엽기적인 그녀’ 포스터 #왓챠: 나의 엽기적인 그녀
한국에만 엽기적인 그녀가 있는 게 아니다. 중국에도 엽기적인 그녀가 있다. 중국 영화 ‘나의 엽기적인 그녀’가 왓챠에서 스트리밍된다. 95분이라는 짧은 러닝타임 안에 코믹, 액션, 멜로 등을 잔뜩 담았다.
국숫집을 운영하는 성실한 청년 뉴둬둬. 여느 날처럼 배달을 마치고 가게로 돌아오는데 웬 술에 취한 여자가 둬둬의 오토바이에 오바이트를 하고 만다. 며칠 후 선 자리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 몹시 불쾌한 뉴둬둬와 달리 상대편 여자는 뉴둬둬에게 매달리는데. 과연 이들의 로맨스는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까. 25일부터 왓챠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