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도 마동석도 ‘더나플러스’로 바꿨다”라는 캐치플레이즈를 내건 탈모샴푸 브랜드 ‘더나플러스’(대표이사 이영희)가 8월 31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송한 ‘그린테라피’ 탈모샴푸 2차 앵콜 방송에서도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더나플러스 ‘그린테라피’ 탈모샴푸는 지난 7월 홈쇼핑 최초로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송을 진행하여 전체 매진을 기록한 바 있으며 1차 방송 후 소비자들의 관심과 기대로 8월 31일,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하였다.
일명 ‘마동석 샴푸’로 불리우는 그린테라피 탈모샴푸는 인체 유해 의심성분(파라벤, 실리콘오일, 합성색소, 인공향료, 설페이트류 계면활성제)은 첨가하지 않고 자연유래 추출물 및 두피, 모근, 모발을 위한 4가지 특허성분과 탈모완화 성분을 통해 두피 진정과 함께 유수분 밸러스를 PH 5.5 ~ 6.5에 맞추어 최적화된 두피와 모발 상태를 유지하여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기능성 제품이다.
더나플러스 이영희 대표는 “더나플러스 그린테라피 탈모샴푸는 더나알앤디 센터의 탈모연구 노하우와 20여년 동안 헤어 제품을 연구한 새롬 코스메틱의 모발연구가 함께하여 선보인 탈모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라며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송한 2차 앵콜 방송에서도 전체 매진을 기록하며 프리미엄 샴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확인 할 수 있었으며 빠른 시일 내 더욱 많은 물량과 신뢰할 만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3차 방송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마동석-김연경이 모델로 활동중인 더나플러스 그린테라피 샴푸는 추석을 맞이하여 9월 8일까지 더나플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세트 상품을 최대 45%할인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시 CGV 영화관람권 2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추석기획전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