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 생일축하 광고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지민이 13일 생일을 맞아 올해도 특별한 선물을 받았다.
지민을 아끼는 아미들이 생일 당일인 13일 신문 광고로 축하 인사를 보냈다.
이들을 대표해 SNS 트위터 계정(@FABULOUSBOY_JM)은 “2021년 10월 13일 사랑하는 지민이의 27번째 생일을 많은 아미와 함께 축하해 주고 싶어 신문광고를 준비했습니다. 이 광고가 코로나 팬데믹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힘든 상황 속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가 언제나 대가 없는 애정을 보내는 지민, 그리고 아미에게 또 하나의 행복한 추억이 됐으면 하는 마음입니다”고 축하 광고를 하게 된 배경을 전했다.
특히 공개된 신문 광고 이미지는 영롱한 퍼플, 핑크, 블루 컬러와지민의 매력적 비주얼이 조화를 이루며 시선을 끌어당겼다.
또한 팬들은 #소년이_온_날 해시태그로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지민의 생일을 열렬히 축하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콜드플레이와 협업곡 ‘마이 유니버스’(My Universe)로 10월 16일 자 빌보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해당 차트에서 가장 많은 1위(총 45주)를 차지한 아티스트 신기록을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