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규모의 K팝 팬덤 허브 hello82가에이티즈의 서머 컬래버 앨범 ‘시즌 송즈(Season Songs)’ 발매를 기념한 라이브 이벤트 ‘헬로 에이티즈’(hello ATEEZ)를 방송한다.
hello82 측은 “‘시즌 송즈(Season Songs)’ 발매에 맞춰 기획한 라이브 이벤트 ‘hello ATEEZ’가 오는 22일 오후 2시 hello82.tv와 네이버 NOW.를 통해 생중계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이티즈의 전 멤버가 총출동한다. 이벤트는 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와 팬들이 쌍방향 소통으로 완성해 가는 라이브 퀴즈 쇼다. 직접적인 만남이 어려워진 시기에 멤버들과 팬들이 좀 더 가깝게 소통하기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총 82분 간 진행되는 ‘헬로 에이티즈’에서 멤버들은 ‘에이티즈 업’(ATEEZ CUP)이라는 코너를 통해 기상천외한 미니 체육 대회를 벌일 예정이다. 체육대회의 피날레로 에이티즈의 깜짝 퍼포먼스도 준비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팬들은 멤버들이 수행할 엉뚱한 미션 결과를 예측하는 사전 투표와 라이브 당일 진행되는 실시간 채팅을 통해 직접 라이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hello82.tv 홈페이지(www.hello8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티즈는 지난 16일 1990년대 인기를 누린 그룹 터보의 멤버 김종국과 함께한컬래버레이션 앨범 ‘시즌 송즈(Season Songs)’를 발매했다. 뉴트로 감성을 녹여 만들어진 이 앨범에는 타이틀곡 ‘바다 보러 갈래?’를 비롯해 ‘White Love(여름날의 겨울 동화)’, ‘검은 고양이 네로’ 등 3곡이 수록돼 카세트 테이프 형태의 USB 앨범으로 발매됐다.
한편 hello82는 미국 LA에 위치한 KAI Media가 운영하는 디지털 채널이다. 지난 2018년 설립돼 글로벌 K팝 관련 사업을 진행 중인 KAI Media는 Mnet, Mnet America, 딩고 등 TV, 디지털 등 다양한 미디어와 콘텐츠를 만들어온 경험과 KCON 등 K팝 글로벌 사업을 이끌어 온 사람들이 뭉쳐 탄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