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는 2일 모처에서 연상의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가족 및 친지 등만 참석할 예정이며 언론 등 외부에는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이연희는 지난 5월 15일 직접 결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팬카페에 올린 자필 편지로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한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겠다"고 전했다.
1988년생으로 올해 33세인 이연희는 2001년 제2회 SM 청소년베스트선발대회에서대상을 받으며 연예계에 입문했다. 이후 광고와 뮤직비디오로 얼굴을 알렸고 2004년 드라마 '해신'을 시작으로 '부활' '에덴의 동쪽' '유령' '구가의 서' '미스코리아' '더 패키지', 영화 '백만장자의 첫사랑'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등에 출연했다.
가장 최근엔 MBC 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로 시청자와 만났다. 차기작은 오는 7월 방영되는 MBC 시네마틱 드라마 'SF8' 시리즈 '만신'으로, 이연희는 극 중 마이웨이 카리스마를 가진 선호 역을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