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23일(토)~11월 24일(일) 이틀 동안 웨딩위드에서 웨딩박람회를 진행한다. 범일동 KT범일타워 6층에서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부산, 경남 지역 웨딩박람회 전문기업인 웨딩위드는 에비 신랑신부가 결혼을 준비하는 데 필요한 여러 가지 정보를 제공하고,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합리적인 선택을 하기 위해 찾는 예비 신혼부부가 많다.
특히 웨딩위드에서는 품격 있고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예식을 진행하고 있고, 다른 곳과 차별화된 트랜드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부산 및 울산, 김해, 창원, 통영, 거제, 양산, 함안 등에 거주하는 이들이 많이 찾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 참여할 경우 부산, 경남 웨딩 업체 중 최다 제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부산 전 지역 제휴 웨딩 홀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또한 꽝 없는 룰렛 이벤트 상품권, 뷔페식사권, 해외여행권 등의 경품도 지급하고 있다.
웨딩위드를 이용하는 부부에게도 혜택이 제공된다. 웨딩위드 스튜디오 이벤트를 진행하여 결혼기념일 및 리마인드웨딩, 가족사진 무료 촬영이 가능하며, 셀프 촬영 웨딩 소품(부케, 티아라, 베일, 미니드레스 등)을 무료로 대여해주고 있다.
또한 웨딩위드 에서는 부산, 경남 지역에 거주하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1:1 동행 플래너 서비스를 제공해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안내하고 있고, 직장인들을 위한 심야 예약 서비스도 운영해 원하는 시간에 상담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웨딩위드 박종화 웨딩플래너에 따르면 “요즘에는 어플, 커뮤니티 등을 통해 온라인에서 결혼 준비를 하는 분들이 많다. 하지만 막상 실제로 봤을 경우 상상했던 것과 다를 수 있으며, 갑자기 세부사항이 바뀌는 경우도 있으므로 직접 보고 더 저렴하게 준비하는 게 좋다. 올해도 열리는 박람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