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계절 즐거운 휴식이 가득한 곳, 엘리시안 강촌이 올 11월 22일 스키장 오픈을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우리아이 첫스키로 유명한 키즈스키학교는 벌써부터 11월 사전예약율이 높아 조금 더 빨리 올 겨울을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 우리아이 첫스키는 엘리시안 강촌에서 강촌은 ‘생애 첫 스키’ ‘우리 아이 첫 스키’를 위해 가족단위 스키어들이 많이 찾는다. 기초부터 꼼꼼하게 안전하게 가르치는 운영 시스템과 스키 강습 프로그램이 잘 갖춰져 있기 때문이다.
GS그룹에서 직접 운영하여 믿고 맡길 수 있고 스키선수 체험코스(숏게이트)를 조성하여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키 국가대표 출신 학교장과 전문 코치진이 있어 믿고 맏길 수 있음을 물론, 담당 강사제로 아이들 강습의 연속성이 보장되어 진다. 서울 강남 및 주요지역에 키즈스쿨 전용 노선버스가 운행되며, 리조트 도착과 동시에 스키, 의류 대여, 강습, 식사까지 담당 강사가 직접 도와준다.
◆ 키즈 서포터즈 모집 엘리시안 강촌에서는 이번 겨울, 우리 아이의 스키 데뷔전을 함께할 키즈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지난 4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17일까지이며 블로그,SNS 부문과 유튜브 부문으로 지원할 수 있다. 활동기간은 블로그,SNS 부문 3개월 유튜브 부문 2개월이다. 엘리시안 강촌 키즈 서포터즈는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의 객실 및 식음시설 그리고 스키강습까지 직접 이용해보고 리뷰 및 개선아이디어를 제공하는 홍보대사이다.
이번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최대 3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동계스포츠(스키)에 관심이 있거나, 아이와 함께 다양한 추억 및 스포츠 활동을 쌓고 싶은 부모님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활동 혜택으로는 키즈강습 무료제공, 19/20 시즌권 1매 무료제공, 식사/음료/베이커리/뷔페 무료이용권 제공, 주중/주말 객실 이용권 제공, 19/20 시즌 리프트, 장비 할인권이 제공된다. 유튜버의 경우 소정의 영상제작비또한 지원한다. 키즈 서포터즈는 5세~13세 아이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키즈강습 및 키즈 서포터즈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엘리시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