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찾아오면서 낮에는 맑은 가을 하늘에서 내리쬐는 강렬한 햇빛으로, 저녁에는 뚝 떨어진 찬 공기와 바람이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 가고 있다. 이런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가을 환절기에는 피부가 쉽게 민감해지고 거칠어지면서 탄력이 저하되는 등 피부 고민이 많아 질 수밖에 없는 시기이다.
환절기 피부 관리가 겨울철 피부 컨디션을 좌우하기 때문에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잡아주고 피부 면역을 높여 주어야 하는 것은 필수. 건조해지기 시작하면 피부 탄력이 줄어 주름도 생기기 쉽기 때문에 가을이 시작될 지금부터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여기 젊고 탄력 있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가을 환절기 피부 케어 아이템을 소개한다.
니슬 ‘링클 더마 필름’은 글리세린, 콜라겐 수, 코코넛 오일 등 100%화장품 보습성분으로만 이루어져 있다. 지지체가 없는 시트는 물과 닿으면 녹는 100%수용성 필름으로 피부에 자극없이 25겹 사이사이 에센스를 담아 지속적인 수분을 효과적으로 전할 뿐만 아니라 머리카락 보다 얇은 0.046mm시트의 뛰어난 밀착력으로 유효성분의 흡수력을 높이고 피부수분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어 메이크업 개선 효과가 있다.
또한 피부를 구성하고 있는 물질인 콜라겐, 히알루론산, 프로테오글리칸이 눈가, 팔자주름, 목 등 탄력을 잃은 부위에 보습 및 탄력을 부여한다. 이러한 성분들은 가을 환절기에 피부 건강에 꼭 필요한 유효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며 유, 수분 밸런스를 충족해 노화와 트러블 진행을 쉽게 막을 수 있다. 피부와 하나인 듯 티 나지 않는 감쪽 케어로 이번 환절기 대비해보는게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