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사진 프리미엄 선케어 전문 브랜드 발드르(BALDR COSMETIC) 가 노블레스몰에 입점했다.
발드르는 차별화된 기능성에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많은 셀럽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발드르의 주력상품이기도 한 투인원 선스틱은 10가지 식물 추출물이 함유된 유기자외선차단제로 얇은 자외선 차단막과 보습막을 형성하여 자외선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되도록 만들어졌다.
금번 발드르가 입점된 노블레스몰은 노블레스 매거진으로 잘 알려진 (주)노블레스미디어인터내셔널에서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쇼핑몰이다. 노블레스몰은 인지도 높은 디자이너 제품들과 유니크한 아이템이 가득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이다.
발드르 관계자는 “노블레스몰 입점과 더불어 매거진 게재를 통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화하고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 노블레스몰을 시작으로 브랜드 고급화에 맞는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금번 여름시즌을 맞아 반얀트리를 비롯한 리조트와 국내 대형급 골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발드르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며 국내외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한편 발드르는 최근 크림제형의 3중 기능성 자외선차단제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선크림은 자외선차단, 미백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여러 뷰티 편집숍에 입점되어 수요가 늘고 있다. 발드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