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은 래쉬가드, 티셔츠 등 18년 여름 상품을 40% 할인하고, 배럴은 래쉬가드, 보드숏 등 17/18년 상품을 최고 50% 할인한다. 이와 함께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18년 여름 상품을 최고 60% 할인하고, 라움에디션은 핏플랍 17년 전품목을 최고 70%, 버켄스탁은 18년 여름 상품을 최고 50% 할인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라코스테가 시즌오프 행사를 열어 전품목을 최고 80% 할인하고, 뉴발란스와 폴로가 전품목을 각각 최고 60/50% 할인한다. 럭키슈에뜨와 듀엘도 여름 상품을 각각 최고 75/50% 할인하고, 시리즈는 19년 여름 상품을 40% 할인한다.
슈즈 브랜드에서는 슈콤마보니가 전품목을 최고 50% 할인하고 핏플랍, 버켄스탁, 콜한도 전품목을 최고 70% 할인한다. 이와 함께 선글라스 특별전이 열려 톰포드, 구찌, 생로랑, 랑방, 디올, 펜디, 지방시 등의 선글라스를 최고 70% 할인한다.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행사 기간 중 매 주말, 여름 나들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아 워터 슬라이드를 즐길 수 있는 에어 바운스 시설이 운영되고 물총 놀이도 즐길 수 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물고기 잡기, 필통 만들기, 지갑 꾸미기 등 다양한 어린이 체험 이벤트가 개최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비빔만두, 오색 에이드 등 여름 인기 먹거리를 만나볼 수 있는 ‘여름 먹거리 페스타’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