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김은 12일 수요일 밤 12시 EBS FM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에 출연한다.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 시즌 3의 준우승을 하며 가요계에 입문한 샘김은 최근 첫 정규 앨범 '선 앤드 문(Sun And Moon)'과 윈터 스페셜 싱글 '웬 유 폴(When You Fall)'을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차세대 싱어 송라이터로 주목받고 있는 샘김은 데뷔 이후 방송과 라디오에서 활발히 활동하면서 아이유, 크러쉬, 로꼬, 프라이머리 등 내로라하는 음원 강자들과 곡 작업을 함께했고, 인기 드라마 '도깨비'의 OST에도 참여했다. 지난 달 발표한 1집 앨범은 평단과 대중들로부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데, 특히 타이틀 곡 ‘잇츠 유(It’s You)’는 지코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송에서 샘김은 ‘잇츠 유(It’s You)’를 라이브로 불러 청취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스물한 살의 나이이지만 이미 많은 음악적 성취를 이룬 그의 속 깊은 음악 이야기도 함께 들어볼 수 있다.
'미드나잇 블랙'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밤 12시부터 1시간 방송되며 EBS 지상파 라디오(서울·경기지역 주파수 104.5MHz)를 통해 전국에서 청취 가능하다. EBS 인터넷 라디오 '반디'와 스마트폰 반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