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에서는 ‘대박 연휴 맞이 숨은 여행지’ 특집으로 말레이시아로 여행을 떠난 하재숙, 한채아와 브루나이로 떠난 로이킴, 박재정, 에디킴의 모습이 공개됐다.
배우 하재숙, 한채아는 자연인투어라는 주제로 말레이시아의 숨겨진 보석 랑카위 섬으로 여행을 떠났다. 여배우 이미지를 던지고 말레이시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를 소개하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행 첫째 날 저녁식사로 그들은 해상 위 레스토랑에서 똠얌꿍, 크래브 등을 즐겼고 연이어 나오는 음식으로 군침 도는 먹방을 선보이며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했다.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말레이시아의 여유로운 분위기를 즐기는 하재숙에게 제작진은 건강관리를 위해 준비했다며 체지방 관리와 대사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했다.
하재숙은 받은 제품을 섭취하며 “나한테 딱인 것”이라며 감탄했고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제작진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맛있는 음식을 더 맛있게 먹을듯”, “말레이시아 음식 즐겁고 가볍게 드셨네요”, “음식보다 제작진 선물에 더 눈이 간다”, “표정에서 진심으로 좋아하는 게 느껴짐”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하재숙이 선물 받은 건강기능식품은 바이탈뷰티(VITALBEAUTIE) ‘메타그린’으로 현미녹차 15잔 분량의 녹차 카테킨이 함유된 순수 녹차 정제 제품이다. 고지방·고탄수화물·고당류 음식 섭취 시 체지방 감소,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메타그린’은 아모레퍼시픽의 40여년 녹차 연구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청정 제주 유기농 녹차 잎과 함께 녹차 꽃과 씨, 제주용암해수로 추출한 녹차 성분 및 구아바 잎을 부원료로 담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1일 1회 3정씩 식사 전 또는 후 섭취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대사 건강 관리가 가능하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체지방을 관리하는 여성 및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대사가 원활하지 않은 직장인에게 적합하다. 온라인 일간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