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개발사 셀바스게임즈는 모바일 FPS 게임 ‘페이탈레이드’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의 실력과 그에 따른 명예를 존중하는 티어(랭킹) 시스템을 도입해 실시간 5대 5 대전 모드 내 유저의 실력에 따라 티어를 구분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편했다.
티어 달성 시 다른 플레이어가 티어의 명예를 확인할 수 있는 로딩 테두리 보상 시스템을 함께 도입하고 목표 티어 달성 시 리그에 걸맞은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개최, 유저의 승부욕을 자극하는 게임 요소를 더했다.
또 자동사냥 모드인 ‘방어전’이 추가됐다. 방어전은 경험치 골드, 총기 성장 카드 등의 성장 재료를 더 손쉽게 획득 가능하도록 도와줄 것이 예상된다. 아울러 저격총만 사용 가능한 ‘저격전’ 모드를 추가하여 게임의 재미를 더욱 풍성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블랙마켓 시스템을 추가 업데이트해 기존에 잘 사용되지 않던 총기들의 활용도를 높였다. 총기를 분해해 부품을 획득할 수 있는 ‘무기분해’ 시스템으로 성장에 필요한 총기 부품의 수급을 더욱 원활히 하고, 원하는 총기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무기거래’ 시스템 도입으로 사용하지 않는 총기의 활용도가 증대될 예정이다.
페이탈레이드는 사전 공모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직접 이름을 선택한 신규 캐릭터 ‘유라’와 신규 총기 ‘스카’ 상품 추가와 함께 신규 맵 2종도 추가했다.
페이탈레이드는 셀바스게임즈가 개발한 정통 모바일 FPS 게임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다이나믹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