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차림과 함께 마음마저 가뿐해지는 봄이 찾아왔다. 환절기이면 항상 신경쓰이는 피부관리에 여성들은 더욱 세심하게 대비하곤 하지만, 남성들은 여전히 준비가 부족하다.
건조한 날씨는 겨울을 지나 봄에도 계속될 터. 게다가 강렬해진 햇빛과 날로 심각해지는 미세먼지의 여파로 봄철 피부건강은 늘 비상일 수밖에 없다. 자외선 차단제는 생략하고 스킨과 로션 둘 중 하나라도 제대로 바를 턱이 없는 남성들이라도 올 봄 만큼은 자신의 피부에 조금 더 신경을 써 보는 것은 어떨까?
최근에는 여러 기능을 간편하게 하나로 합친 기능성 화장품들이 많이 출시되어 남성들의 피부건강 보호에도 청신호가 켜지고 있다. 피부보습 및 보호, 영양개선 및 주름개선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면 ‘귀차니즘’에 걸린 남성이라도 피부미남에 한 발짝 더 다가설 수 있을 터.
게다가 천연유래성분을 함유해 지속적인 피부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면 금상첨화 아닐까? 청미정이 선보이는 ‘유기농 쌀 남성 일릭서’는 바쁜 현대 남성들의 피부건강을 위한 착한 도우미 역할을 수행할 있을 듯 하다.
청미정의 유기농 쌀 남성 일릭서는 정제수를 첨가하지 않고 98% 이상의 유기농 성분과 천연유래성분으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바쁜 남성들을 위한 올인원 타입으로 제조됐다.
특히 다양한 유기농성분과 천연성분을 효과적인 배합하여 유기농 쌀 추출물을 첨가한 화장품으로 봄철 건조하고 까칠해지기 쉬운 남성들의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데 도움을 준다.
청미정의 유기농 쌀 남성 일릭서의 매력은 여러 가지 제품을 바르기 어려워하는 남성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ALL IN ONE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다. 제품에 첨가된 쌀 추출물과 아보마도 오일이 피부보습을 도와주며, 올리브오일, 마뿌리 추출물은 미세먼지로 상하기 쉬운 봄철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청미정 관계자는 “기존 화장품 성분 가운데 큰 비중을 차지하는 정제수를 대신해 65도에서 6시간 저온추출한 유기농 쌀수를 베이스로 한 것이 청미정의 유기농 쌀 남성 일릭서의 특징”이라며, “화학방부제, 화학유화제, 합성향료, 합성색소, 실리콘 오일등 자극적 성분과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만들어진 유기농 화장품”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