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슬기와 윤현민의 실제 커플같은 화보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패션 매거진 쎄씨는 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특급 케미를 보여준 배우 윤현민과 김슬기의 화보 촬영 사진으로 끝나지 않은 달콤한 사랑 이야기를 표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현민은 블루 케이블 니트에 데님 팬츠를 입고 있으며 김슬기는 아이보리 니트에 카디건 원피스, 베레모, 스트라이트 삭스로 캐쥬얼틱한 패션을 선보였다.
김슬기는 이어 패턴 블라우스와 서스펜더 스커트로 아기자기한 느낌을 자아내는가 하면, 윤현민과 같이 양치질하는 하는 모습과 침대에서 이불을 덮고 있는 모습에서는 실제 연인같은 분위기를 느끼게 했다.
또한 윤현민은 견장 디테일 블루종, 코듀로이 팬츠, 스트라이프 티셔츠, 블랙 운동화로 가을 남자다운 포스를 풍겼다. 마지막으로 김슬기와 윤현민이 손을 꼭 잡고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로맨틱함을 더했다.
윤현민-김슬기의 달달한 커플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윤현민-김슬기, 둘이 정말 연인같아" "윤현민-김슬기, 두 사람 케미 장난아니네" "윤현민-김슬기, 너무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슬기와 윤현민의 달달한 커플 화보 사진과 인터뷰는 패션 매거진 쎄씨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쎄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