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지영, 'LG U+' 통신사 광고 모델 발탁가수 백지영이 'LG텔레콤'의 새 이름 'LG U+' 통신사 광고 모델로 기용됐다. 'LG U+' 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22일 "섹시하면서 발랄한 이미지를 찾고 있던 차에 백지영씨가 적격이라고 판단해 섭외했다"고 캐스팅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백지영은 지난 16일 경기도 남양주에서 TV 광고 촬영을 마쳤다.
박명수 MBC 리얼리티 프로그램 '언더커버보스' 내레이터로 나서 개그맨 박명수가 MBC 리얼리티 프로그램 '언더커버보스'에서 내레이션을 맡았다. 미국에서 제작된 '언더커버보스'는 회사의 사장이 말단직원으로 분장해 일터로 투입된 이후의 상황을 몰래카메라 형식으로 다룬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박명수는 22일 "CEO의 경험을 살려 호통도 치고 추임새를 넣으며 전문 성우와 다른 색깔을 내겠다"며 의욕을 보였다. '언더커버보스'는 25일 밤 11시 35분에 첫방송된다.
포미닛·비스트·빅뱅, UN 주최 세계평화축제 콘서트 한국 대표 참가 아이돌 그룹 포미닛·비스트·빅뱅이 23일부터 사흘동안 일본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 특별무대에서 개최되는 UN 세계평화축제 콘서트에 한국 대표로 참가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UN 세계평화축제 콘서트는 수익금을 기부하는 자선 행사 성격의 대규모 음악 축제다. 포미닛 등은 크리스탈 케이·AAA·스피드·두 애스 인피니티 등 일본의 톱가수들과 함께 무대에 선다. 포미닛·비스트·빅뱅은 콘서트를 마친 뒤 UN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을 예정이다.
김수로·김사랑 2010 미스코리아 MC 본다탤런트 김수로와 김사랑이 2010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의 진행자로 나선다. 미스코리아 대회 관계자는 22일 "후보들이 함께 영화를 보고 싶은 배우 1위로 꼽은 사람이 김수로이며 가장 닮고 싶은 미스코리아 선배로는 김사랑을 꼽았다"며 이들의 MC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김사랑은 지난 2000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뽑혀 SBS '왕과 나'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활동해왔다. 올해로 54회를 맞는 이번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25일 오후 7시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다.
▷
김흥국 “박지성과 수양 딸 솔비 연결해 주려고 했지만…”▷
‘10대 얼짱’ 서지혜 “6년동안 150명과 연애했다” 깜짝고백▷
'유재석·강호동' 소속사, 이번엔 사업부 편법분할 의혹▷
김남길, “고현정에게 프로포즈 받았지만...”▷
경찰 “이효리, 의도적 표절한 작곡가에 당했다”▷
정선경, 갓 태어난 둘째 딸 미니홈피서 공개▷
[김진경의 둔필승총] ‘19 금’비키니 파티, 직접 가보니…채림 중국 CCTV 드라마 '개자추' 출연탤런트 채림이 중국 CCTV 드라마 '개자추'의 주인공에 캐스팅됐다. '개자추'는 중국 춘추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30부작 사극으로 올해 말 방송된다. 채림의 소속사 관계자는 "제작진과 출연을 합의하고 현재 마지막 계약 조율 중이다. 촬영을 위해 다음달 중순 중국으로 출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채림은 지난 2003년 중국에 진출한 이후 '띠아오만공주2''정정애금해' 등 다수 드라마에 주연급으로 출연했다. 채림은 9월 방송되는 중국판 '이브의 모든 것' 리메이크 드라마에도 특별출연한다. 채림은 지난 2000년 MBC '이브의 모든 것'에 주인공으로 장동건·한재석과 호흡을 맞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