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경주 4번 영실기상=신마 승부를 잘하는 14조 소속으로 데뷔전에서는 전력을 다하지 않으며 탐색을 했는데 순발력과 종반 뚝심을 겸비한 모습을 보였다. 산악 조교를 병행하고 소속조 블루버드.19조 럭키데이 등과 강도 높게 조교하며 전력의 완성도를 높였다.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만큼 이번에는 우승까지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같다.
▲ 5경주 10번 섀도팩스=능력 검증이 안된 신마이지만 마체가 당당하고 골격이 고르게 잘 발달돼 있는 모습을 보였다. 습보시 안정된 주폭과 좋은 탄력을 보여 초반부터 강공으로 밀어 붙인다면 충분히 입상권 기대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 6경주 12번 쥴리노프린스=최근 상승세의 전력을 보이고 있는 마필로 조교 강도는 약했지만 힘이 꽉 차 있는 모습이다. 좋은 주폭과 탄력을 유지해 이번에도 연속 입상을 노리고 최선 강공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 8경주 5번 러너웨이엔젤=경주 흐름이 빠른 편성이기 때문에 입상권을 장담하기는 어렵지만 최근 전력 보강에 주력하며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꾸준한 산악 조교로 근력과 심폐 기능 강화에 주력했고, 주로에서는 저지브라이언과 강하게 병합하며 발걸음이 향상된 모습이라 복연승식 정도는 공략해 볼 수 있겠다.
▲ 11경주 9번 희경축제=입상을 언제 했는지 가물가물할 정도로 마필의 기본 능력은 다 드러났다고 볼 수 있다. 그러나 2월부터 조교를 시작해 꾸준하게 발주 연습을 병행했고 소속조 엔터웨이.진격나팔 등과 병합하며 전력 보강에 힘써 왔다. 상대가 강하지 않은 편성을 만난 만큼 선두권에 일찍 따라붙어 경주를 전개한다면 뜻밖의 결과를 기대해 볼 수도 있을 것같다.
<9일.일>
▲ 3경주 7번 기쁜황제=데뷔전에서 탐색으로 일관하며 발걸음을 재봤던 마필로 발주 연습을 하면서 스타트를 보강했고 소속조 원대풍과 강하게 병합하며 근성과 스피드 보강에 주력했다. 좋은 컨디션에 상대가 강하지 않은 편성이라 우승권을 기대해 본다.
▲b4경주 8번 강권=데뷔전에서 체중이 너무 많이 빠졌고 초반부터 의지 없이 후미에서 외곽 전개하며 가능성을 타진해 봤는데 충분히 경쟁력이 있음을 확인했다. 발주 연습을 하면서 스타트를 보강했고 짧고 강한 조교로 스피드를 보강하며 좋은 컨디션을 유지한 만큼 체중이 불어 출주하면 노려 봐야 하겠다.
▲ 5경주 1번 별빛가득=최근 강한 상대를 만나며 고전하고 있지만 산악 조교를 꾸준하게 병행하며 강도 있는 조교로 마필의 전력을 잘 다져 놓았다. 상대가 어중간한 전력의 마필들이고 어차피 3착 승군에 걸려 있는 만큼 초반부터 선두권에서 경주를 전개해 나간다면 우승으로 승군할 것으로 기대된다.
▲ 6경주 5번 새벽장사=초반 순발력이 부족해 최근 고전 중인데 이번 경주도 흐름이 빨라 입상권에서 탈락할 가능성이 커 보인다. 그러나 발주 연습을 하면서 스타트 보강에 주력했고 최상의 컨디션과 탄력 있는 발걸음을 유지한 만큼 박태종 기수가 스타트만 잘 해준다면 막판 역전도 가능해 무시하지는 못할 것으로 판단된다.
▲ 7경주 3번 챔프마이턴=굴건염 때문에 휴양을 했지만 직전 경주에서 공백기를 잘 극복하며 여력을 남겼다. 강한 조교 대신 컨디션 조절 위주로 약하게 전력을 다졌는데 발걸음이 살아있는 모습이라 선행 뒤에 곱게 따라가다 보면 그대로 일순할 가능성이 큰 경주로 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