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매치킨’은 취미에 진심, 치킨에 덕심인 수지, 이랑, 민 세 자매가 운영하는 동호인 성지 치킨집에 찾아온 최고의 스타 손님들과 펼치는 치키타카 케미 토크쇼다.
오는 21일 공개되는 2화에는 드라마 ‘세이렌’의 주역 박민영과 위하준이 방문해 세 자매들과 심상치 않은 ‘동호회 인연’으로 얽히며 예사롭지 않은 웃음을 예고한다. 요즘 유행이라는 ‘경찰과 도둑’ 동호회 회원으로 만난 이들은 ‘자매치킨’에서 그날의 추격전 비하인드와 후폭풍 토크를 시원하게 쏟아낸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박민영과 위하준은 광란의 즉석 댄스부터 복싱 퍼포먼스까지 몸을 아끼지 않는 예능 활약으로 현장 분위기를 단숨에 끌어올렸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거절 상황극, 회식 롤플레잉 등 쉴 틈 없이 이어지는 과몰입 상황극에 투입돼 드라마 속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유쾌한 반전 매력을 터뜨릴 전망이다.
한편, 권혁수가 동호회 회장으로 깜짝 등판하자 치킨집은 순식간에 ‘경도 분쟁 조정 위원회’로 급변한다. 여기에 난이도 최상 손님으로 김규원이 난입하며 현장은 또 한 번 대혼돈 폭소를 치닫는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과몰입 상황극과 세 자매의 예측불가 리액션까지 더해지며 역대급 난장 토크로 폭주할 예정이다.
‘자매치킨’은 2월 14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오직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쿠팡 와우회원은 물론 일반회원 누구나 쿠팡플레이에서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