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새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언코어는 지난 8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블랙아웃’과 동명의 콘텐츠 ‘블랙아웃’ 티저를 공개했다.
‘블랙아웃’은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새 앨범 콘셉트를 바탕으로 한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다. 두려움과 한계를 깨뜨리고 끝없이 질주하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성장 서사를 담은 미니 3집 '블랙아웃'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사진=언코어 제공. 의문의 공간에서 눈을 뜬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현실이라고 믿었던 세상이 사실은 무의식과 기억이 뒤엉킨 내면의 세계임을 깨닫는다. 이처럼 낯선 감각에 맞서 서로의 존재에 의지하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오는 11일 미니 3집 ‘블랙아웃’을 발매하고 화려한 가요계 귀환을 알린다. 두 배로 강력한 매력을 담은 더블 타이틀곡 ‘X’와 ‘SOB’로 팬심을 사로잡아 '글로벌 대세' 입지를 더 확고히 굳힐 예정이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새 콘텐츠 ‘블랙아웃’은 오는 10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