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언코어는 지난 4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블랙아웃’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는 소파에 모여 앉은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눈부신 비주얼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캐주얼한 스타일링은 타이틀곡 ‘X’의 뮤직비디오 속 착장으로, 앞서 공개된 포토들과 또 다른 사연이 담긴 듯한 공허한 눈빛과 무표정한 얼굴로 추후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사진=언코어 제공. 함께 공개된 개인 포토 또한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담겨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미지 속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무심한 눈빛과 사연이 담긴 듯한 표정으로 내면의 자아를 찾아가는 ‘X’ 뮤직비디오의 스토리를 담아내며, 다가오는 컴백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 7월 발매한 미니 2집 ‘스노이 서머’ 이후 4개월 만에 새 미니 앨범 '블랙아웃'으로 글로벌 팬들 곁에 화려한 귀환을 알린다.
더블 타이틀곡은 ‘X’와 ‘SOB’로, ‘X’는 리더 전민욱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짙은 음악색과 감성을 녹였다. ‘SOB’는 미국 ‘그래미 어워즈’ 수상 이력이 있는 카자흐스탄 DJ 이만벡과 함께해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SOB’ 뮤직비디오를 선공개, SF 영화 같은 압도적 영상미가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냈다. ‘눈’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장면과 시그니처 가면을 쓴 이만벡의 모습까지 담긴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240만 회를 돌파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블랙아웃’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