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제공 도미노피자가 10월 1일 국군의 날을 맞아 전국의 군인, 군무원 뿐 아니라 군인 가족들까지 대상으로 한 ‘국군의 날 히어로즈데이’를 진행한다.
미노피자의 ‘국군의 날 히어로즈데이’는 30일부터 국군의 날인 10월 1일까지 전국의 군인과 군무원을 비롯한 군인 가족들을 위해 자사앱을 포함한 온라인(홈페이지·웹)과 오프라인(전화· 매장) 방문 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의 ‘국군의 날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은 현역 장병은 군복을 착용하거나 휴가 및 외출증으로, 군무원은 공무원증, 직업군인은 전투복과 정복 외에 공무원증을 소지하면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특히 도미노피자는 올해 대상자로 군인 가족을 추가했는데 ‘국방의 의무를 충실히 이행하는 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달한다’는 프로모션의 취지를 더욱 강화했다. 군인 가족들의 경우 국군복지포털 앱을 통한 신분 확인 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회 주문 시 2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지난 22일 호국장학재단에 장학금 5000만원을 순직 공상 군인 자녀들을 위해 전달했다. 도미노피자는 지난해 11월에는 한빛 부대, 2023년 6월에는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에 파티카를 통해 피자를 전달하는 등 군인들을 응원하기 위한 활동을 진행하기도 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평화를 위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국군장병, 직업군인, 군무원, 군인 가족들을 위해 이번 히어로즈데이를 진행하게 됐다”며 “도미노피자는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위해 노력하시는 전국의 히어로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