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 바이오던스가 NCT의 도영을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K뷰티를 세계로 확산시키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바이오던스는 단순한 협업이 아닌, 브랜드와 아티스트가 쌓아온 진정성 있는 인연을 기반으로 도영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도영은 과거 NCT 자체 콘텐츠를 통해 촬영 전날 사용한 제품으로 바이오던스의 히어로 제품 ‘리얼 딥 마스크’를 소개하며 “3시간 팩”, “투명해지는 팩” 등 직접 사용 후기를 팬들과 공유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 장면은 팬들 사이에서 ‘도영의 애정템’으로 알려지며 제품 인지도를 높이는 계기가 됐다.
바이오던스 관계자는 “도영은 음악, 연기,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히 성장하며 보여준 성실함과 진정성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맞닿아 있다”며 “브랜드 철학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최적의 모델”이라고 전했다.
바이오던스의 리얼 딥 마스크는 누적 판매량 1억 장을 돌파하며 하이드로겔 마스크 카테고리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확보했다. 또한, 포어 퍼펙팅 콜라겐 펩타이드 세럼과 크림 등 차세대 히어로 라인업을 강화하며 스킨케어와 클렌징 제품까지 확장,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유통 면에서도 국내에서는 올리브영을 중심으로 채널을 확대하고, 해외에서는 세포라, 부츠, 왓슨스, 라쿠텐, 엣코스메 등 글로벌 유통망을 다각화하며 빠르게 성장 중이다.
바이오던스는 앞으로 도영과 함께 뛰어난 제품력을 알리는 동시에, 내면과 외면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브랜드 핵심 가치 ‘GLOW’를 전파하는 다양한 브랜딩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한국과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서 온·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며 소비자와의 브랜드 경험을 강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