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 우지가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호텔에서 열린 tvN 새 예능 '나나투어 with 세븐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은 가이드로 재취업한 여행 예능 20년 차 베테랑 ‘NA이드’와 이탈리아의 여름으로 떠난 데뷔 10년 차 세븐틴의 찐~한 우정 여행기. 오는 5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 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2024.01.03/
그룹 세븐틴 우지가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다.
우지는 15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훈련소 입소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우지는 입대 하루 전인 14일 인천 서구 연희동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진행된 세븐틴 콘서트 ‘세븐틴 월드 투어 [뉴_]’(SEVENTEEN WORLD TOUR [NEW_]) 객석에서 포착되기도 했다.
이후 우지는 팬소통 플랫폼에 “제가 만든 음악에 웃는 멤버들이랑 캐럿(팬덤명)들을 함께 밖에서 바라보는 건 오늘이 처음이었다. 그게 꽤 기뻤다”며 “(군대) 들어가기 전에 힘 받고 들어간다. 건강히 다녀오겠다. 감사하다”고 인사를 남겼다.
우지의 입대는 정한, 원우에 이어 팀 내 세 번째다. 정한은 지난해 9월, 원우는 올해 4월 입소해 현재 대체 복무 중이며, 16일에는 호시가 현역 입대할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 2015년 데뷔, ‘예쁘다’, ‘아주 나이스’, ‘울고 싶지 않아’, ‘핫’, ‘손오공’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